티스토리 뷰

프리미어 자막바, 자막배경 만들기


프리미어 자막바, 자막배경 만들기


안녕하세요. 잭슨 피디입니다. 프리미어 초보자들의 경우에는 아직 기능적인 면에서 익숙하지 않아 사소한 기능조차 어려워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위의 제목처럼 프리미어의 자막바, 자막배경을 어떻게 만드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면 아래에 있는 영상을 시청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프리미어 자막바, 자막배경 만들기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그러면 도움 안 되는 텍스를 넣어 보겠습니다. Premier Pro 부제 막대를 템플릿에 추가합니다. 디스플레이 화면의 크기가 완전히 조정됨 화면의 크기가 완전히 조정되고 각 픽셀 옆에 텍스트가 표시됩니다.


화면의 크기가 완전히 조정되고 각 픽셀 옆에 텍스트가 표시됩니다. 트레이에 표시하기 위한 Appbar 아이콘 Appbar 아이콘을 템플릿에 부착합니다. 템플릿에 appbar 아이콘을 부착합니다. 글꼴 및 색상 교환 화면에서 텍스트의 글꼴과 색상을 전환합니다.


     

화면에서 텍스트의 글꼴과 색상을 전환합니다. 아이콘 크기를 조정하기 위해 날카로운 모서리를 적용합니다. 다음 테마를 찾으십시오. Prime Video 라이브러리로 이미지를 가져올 때 플레이어에는 .mp4 확장자가 포함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가져오기 하위 메뉴에서 원본 비디오 파일이 선택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캡션을 편집하여 파일 이름 확장자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라이브러리 설정] 창의 이름 탭에서 부제 설정을 선택합니다. 자막 텍스트를 변경합니다. 캡션을 변경합니다.라이브러리 설정의 부제를 선택합니다. 데스크톱 및 앱 UI를 지원합니다. 데스크톱 앱 외에도 프라임 비디오 앱에서 라이브러리를 사용하거나 미디어 라이브러리에 부제를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미디어 라이브러리에 부제를 추가합니다.


비디오를 가져오면 긴 시간이 표시됩니다.


이 스레드의 내용은 당사의 고객이 아닌 사용자에게 제공되지 않습니다.


이 컨텐츠는 본 게시판의 가입자에게 제공되며, 이 게시판이 제공하는 독점 액세스 비용을 지불하고 해당 언어로 지원하는 기능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프리미엄 서브스크립션에 대한 요금을 지불하지 않으면 여기서 해당 구독을 읽을 수 없습니다.


구독자는 아니지만 이 언어를 읽고 경험하기를 원하는 사용자는 등록할 수 있는 모든 권한을 가지고 있으며, 위원회는 적절한 사용자에게 프리미어 프로 자막 바의 회원으로 간주되기를 원한다는 것을 알려주도록 통지합니다.


Premier Pro 799달러 Premier Software Pack에는 Premier Pro CC에 대한 액세스 권한과 최고 판매 프로페셔널 비디오 편집 애플리케이션 및 클라우드 서비스 플랫폼인 Premier Pro Pro Professional에 대한 인앱 가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새로워! 더 잘 보입니다.



– 메뉴 투명성이 향상되었습니다.


– 사이드바의 폭이 개선되었습니다.


– 다운로드 수가 줄어듭니다.


– 버그 및 충돌이 개선됩니다.


– VFX 모듈의 Live Trace 및 'i' 버튼을 수정합니다.


– 마스크 패널의 마스크를 수정합니다.


– 내장된 웹 미리보기를 수정합니다.


– Playlist(재생 목록)에서 적중점 수를 얻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선택한 항목을 삭제하기 위한 수정프로 자막 모음 만듭니다.


프리미어 자막바, 자막배경 만들기 끝~